첫화면 사이트맵

홍익인간

무엇을 얻으려거든 마음을 주어라. 마음으로 통하면 우주를 얻는다.
넘치면 흘러 폭포가 되니 자연의 도법으로 가거라.


>홍익인간>이야기 마당


이야기 마당


우리 시대의 정도령

작성자
기천문
작성일
2019-02-07 13:35
조회
2473
우리 시대의 정도령...

결론 부터 말하자면 정도령은 재림예수나 미륵부처가 아니다..글자 그대로 바른 길을 가는 밝은 영을 가진 도인을 칭하는 것이다..

내가신장을 서면 크던 작던 각자의 공력차이에 의한 차이점은 있지만 꺽어 놓은 손목부터 크게는 온몸을 감싸는 기운을 느끼게 된다..그영역을 너머서면 우주의 기운과 하나가 되어 가는데...본인의 몸인 인체가 할 수 있는 최고의 호신강기가 감싸는 것이다..우주가 신천지로 거듭나기 위한 개벽기에 장차 바이러스 란에 대비할 수 있는 인류구원의 대비책이 기천 태양역근마법내가신장이다..

하늘에서는 조류 독감을 가장 두려워 해야 하고 ...땅에서는 구제역이 시작 되고 잇다..그리고 바다는 지금도 후꾸시마 방사능 원액이 흘러 들고있다..

이시대의 가장크고 중요한 화두는 부도 권력도 명예도 아닌 바로 생존인것이다..

시급히 내가신장의 극강의 천강지체의 호신강기를 통해 대우주의 기운인 생명의 에너지를 찾아야한다..하늘은 후천도수의 완전함을 위해 끝까지 인간의 간사함을 시험할 것이다...그정답은 사랑이다..더 정확히 말하면 희생이다..내부모 형제가 바이러스에 의해 죽어 갈때 그때가 시험대 이다..하늘의 도...절대로 인류에게 석가세존의 절대 자비로 오지 않는다..예수의 절대적 사랑으로 오지않는다..내 목숨을 버리며 죽어가는 가족을 구하려는 마음..바로 그 마음을 하늘은 테스트 할것이며 그 무서운 바이러스를 이기는 힘이 희생과 봉사와 배려임을 께닫고 실행할 수 있어야 한다..기천문의 범사의 최고의 덕목이 희생과 봉사와 배려임의 이유이다.

내가 여유가 있을 때의 도움은 진정한 도움이 아니다..진정 어려울때...그때 도움을 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을 하늘은 필요로 하는 것이다.. 조류독감은 대책이 없고 구제역의 백신은 소용이 업어 지고 있다.후꾸시마 원전은 접근도 못하고 있고...맑은 하늘의 즐거움 속에 먹구름은 오고있다..과연 우리는 현실에 묶여 얼마나 준비 하고 있을까?

정답은 의통이며 그길은 기천태양역근마법내가신장이다..

석가세존이나 예수..그어떤 성현도 목적지만 제시했지 방편을 제시 하지 않았다..

기천태양역근마법내가신장이라는 방편을 제시하고 떠나신 대양상인 대사부님..

우리시대의 진정한 정도령이 아닐까?

 

기천문 3대문주 대양  정  동  소 배상